의회 슬로건

Brand mark

신영복 선생님의 캘리그래피를 기본으로 하여 자간, 크기 등을 정리하였다. 경기도의회의 사람을 중요시하며, 도민의 생활을 살피는 기본정신으로부터 나아가 흔들림 없는 서체처럼 확고한 의지와 쭉 뻗은 붓글씨의 획으로 확산되는 경기도의회의 무궁한 성장을 나타낸다. 브랜드마크는 경기도의회를 대표하는 시각적 가치로써 어떠한 경우라도 변형되어서는 안되며 인쇄물, 사인 시스템, 프로모션류 등 여러 매체에 사용되어 브랜드 이미지 전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통일성을 위해서 규정에 따라 제작되어야 합니다. 브랜드마크의 형태나 색상 등의 변형된 사용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왜곡 시키거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악화시키므로 사용상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다운 의회

의회 슬로건

Brand mark - grid system

심볼마크는 경기도의회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가치를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요소로서 핵심이 된다.응용 항목의 성격에 따라 단독 사용이 가능하나 활용 시에는 반드시 본 매뉴얼에 수록된 데이터를 정비례로 확대?축소하여 사용한다. 본 가이드라인은 경기도의회의 Brand Identity 디자인 통합 관리를 위해 제작되었으므로, 외부에 유출되거나 무단으로 복제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하며, 제작 발주를 하는 경우에는 필요한 부분만 발췌하여 대여하고, 작업완료와 동시에 회수해야 합니다. 그리드시스템은 데이터가 적용되지 않는 외벽도색 및 기타 사용처에서 정확한 비율을 위해 사용합니다. 사용 시에는 브랜드 담당부서와 협의하여야 하며 가이드라인에 포함된 CD 데이터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다운 의회

의회 슬로건

Brand mark - Top and bottom combination

신영복 선생님의 캘리그래피를 기본으로 하여 자간, 크기 등을 정리하였다. 경기도의회의 사람을 중요시하며, 도민의 생활을 살피는 기본정신으로부터 나아가 흔들림 없는 서체처럼 확고한 의지와 쭉 뻗은 붓글씨의 획으로 확산되는 경기도의회의 무궁한 성장을 나타낸다. 본 가이드라인은 경기도의회의 Brand Identity 디자인 통합 관리를 위해 제작되었으므로, 외부에 유출되거나 무단으로 복제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하며, 제작 발주를 하는 경우에는 필요한 부분만 발췌하여 대여하고, 작업완료와 동시에 회수해야 합니다. 브랜드마크는 경기도의회를 대표하는 시각적 가치로써 어떠한 경우라도 변형되어서는 안되며 인쇄물, 사인 시스템, 프로모션류 등 여러 매체에 사용되어 브랜드 이미지 전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통일성을 위해서 규정에 따라 제작되어야 합니다. 브랜드마크의 형태나 색상 등의 변형된 사용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왜곡 시키거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악화시키므로 사용상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다운 의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