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 슬로건

business card

명함은 직원들이 대외 접촉 시 자신과 소속집단을 인식시키기 위해 가장 먼저 주고 받는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매체이므로 정확하고 일관된 관리와 운용이 필요하다. 명함은 국문을 전면으로 인쇄하여 사용하며, 제작 시 본 항에 제시한 규정대로 면밀히 검토한 후 규격, 색상, 위치 등을 준수하여야 한다. 본 항에 제시한 명함은 실제크기이며, 주소 및 직책의 표기내용이 많을 경우에는 글씨의 크기를 조정하여 사용할 수 있으나, 아래에 명시된 규정을 기본으로 통일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야 한다

Type A

명함 A타입 앞면
명함 A타입 뒷면

Type B

명함 B타입 앞면
명함 B타입 뒷면

의회 슬로건

latterhead

레터헤드는 외부 노출 빈도가 높고 다량 소모품이므로 경기도의회의 통일된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매체로써 제작 시 본 항에 제시한 규정대로 규격 및 색상, 위치 등을 준수하여야 한다. 지질은 75g 이상의 백색 모조지를 기본으로 규격은 A4사이즈를 기본으로 하며 표시요소는 제시된 바와 같이 지정된 위치에 배치한다. 개인 또는 부서의 개별적인 취향이나 기호로 인한 독자적인 제작은 경기도의회의 이미지 통합에 큰 손실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삼가야 한다.

국문/영문

레터헤드

210mm X 297mm


의회 슬로건

brochure

경기도의회에서 발행되는 책자들은 의회의 대내외적인 이미지 전달 수단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아래에 명시된 규정을 기본으로 통일된 이미지를 전달할 있도록 제작하여야 한다. 책자의 규격은 공통 크기인 A4를 적용하여 활용 및 관리상의 편의로 도모하였다. 제작 시 본 항에 제시한 디자인을 준수하여야 하며, 칼라나 책자 디자인 상황에 따라 비율크기나 위치는 달라질 수 있으나, 이미지의 혼란을 초래하는 색상이나 형태의 변형은 엄격히 통제되어야 한다.

Type A

브로셔 A타입

Type B

브로셔 B타입

표지

Type A

브로셔 A타입

Type B

브로셔 B타입

내지

Type C

브로셔 C타입

의회 슬로건

envelope

소봉투/ 대봉투는 경기도의회의 통일된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매체이므로 정확하고 일관성 있는 제작 관리가 필요하다. 제작 시 본 항에 제시한 규정대로 면밀히 검토한 후 규격, 색상, 위치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개인 또는 부서 별 제작은 경기도의회의 이미지 통합에 큰 손실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삼가야 한다.

소봉투

소봉투

200mm X 105mm

대봉투

대봉투

335mm X 245mm


의회 슬로건

department sign

사내부서 안내판은 부서의 위치를 안내하기 위해 설치되는 사인으로 각 부서 상단 지정 위치에 설치하며, 공간의 상황에 따라 연장, 확대, 축소 시킬 수 있다. 제작 시 원본 데이터에 수록된 내용을 정비례로 확대하여 사용하도록 한다. 이 안내판은 현장 상황에 따라 소재나 재료는 수정, 보완할 수 있으나 반드시 BI 관리부서와 협의하도록 한다.

홍보팀
기획팀
기획팀, 예산팀, 홍보팀

의회 슬로건

banner

배너는 경기도의회에서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 사용되며, 행사를 알리고 그 성격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매체이다. 제작 시 배너의 크기나 여건에 따라 크기나 형태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나, 각 시설물의 위치와 크기에 맞도록 본 항에 제시한 비례를 참고하여 통일된 이미지를 준수하도록 한다

Type A

배너 A타입

Type B

배너 B타입

의회 슬로건

web banner

웹배너는 온라인 상의 경기도의회에서 주관하는 각종 광고나 행사를 알리는데 사용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제작 시 배너의 크기에 따라 크기나 형태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나, 본 항에 제시한 비례를 참고하여 통일된 이미지를 준수하도록 한다.

웹배너 A타입

370mm X 140mm

웹배너 A타입

150mm X 253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