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유영일의원(국민의힘, 안양5)은 03일 경기도의회안양상담소에서 안양시청 생태하천과, 도로과 관계자들과 함께 2022년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확보를 위한 사업설명으로 정담회를 가졌다.


안양시청 관계자는 “하천의 특성상 강우 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범람과 관련하여 학의천 흙길 유지보수와 도로포장 정비공사에 대한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확보의 필요성을 말했다.


유영일의원은 안양시 관계자들과 정담회 시간을 통해서 안양시 지역구 현안과제에 대해 세부적으로 업무 협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유영일의원(국민의힘, 안양5)은 “학의천 흙길 유지보수와 도로포장 정비공사의 추후 현장 점검을 통해 도비를 확보하여 경기도특별조정교부금 지원사업이 목적대로 철저하게 잘 진행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 생활불편 등 을 수렴하고 관계 부서와 논의하는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476-8480, 안양시청 2층)는 평일 10:00~18:00 운영된다.


220804 유영일 의원, 지역구 현안에 따른 특별조정교부금 확보 관련 정담회 (1).jpg 220804 유영일 의원, 지역구 현안에 따른 특별조정교부금 확보 관련 정담회 (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