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92() 930,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18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복지인 한마당에 참석했다.

 

  축사를 통해 정기열 의장은 행사준비를 위해 애쓴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정변규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를 격려하고, 복지사회를 위해 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안양시 사회복지기관 대표들과 복지기관 종사자,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정 의장은 우리나라 복지정책은 현장을 잘 아는 일선 근무자들이 전문가라며, “경기도의회는 일선 전문가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경기도의 복지정책과 지원방향을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오늘 제18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에는 이필운 안양시장을 비롯해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정변규 회장과 임원진, 안양시 내 사회복지사 및 예비사회복지사 등 200여명이 함께했다.

 

  안양시사회복지협의회 정변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사회공헌 플랫폼 구축으로 지역복지 현안을 해결하고, 사회복지시설 운영 전반에 대한 종합적 지원을 강화해 복지경영생태계를 구축해 나가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정기열의장, 제18회 사회복지의날 기념식및 복지인한마당 참석관련 사진(1) 정기열의장, 제18회 사회복지의날 기념식및 복지인한마당 참석관련 사진(2) 정기열의장, 제18회 사회복지의날 기념식및 복지인한마당 참석관련 사진(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