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행물편찬위원회 구성: 경기도의회-도민 소통의 창구 될 것

등록일 : 2014-09-17 작성자 : 언론홍보과 조회수 : 2029

??경기도의회-도민 소통의 창구 될 것??

9대 전반기 편찬위원장에 김원기 의원 선출

 

경기도의회와 경기도민의 소통의 창구가 될 경기도의회 간행물편찬위원회가 구성됐다.

9대 경기도의회 전반기 간행물편찬위원회는 916일 첫 회의를 열고 편찬위원장에 김원기 의원(새정치민주연합, 의정부4), 부위원장에는 최호 의원(새누리당, 평택1) 선출했다.

도의회 간행물편찬위원에는 김원기 위원장 및 최호 부위원장을 비롯해 박근철 의원(새정치민주연합, 비례), 서형열 의원(새정치민주연합, 구리1), 한길룡 의원(새누리당, 파주4) 의원 5명과 외부 전문인사로 정흥모 이야기너머 대표가 위촉됐다.

김원기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경기도의회 간행물이 도민과 교감하는 주요 통로로 기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더 나아가 지방자치 발전의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다대화와 소통을 통해 도의회의 여러 가지 정책과 의정활동의 참모습을 도민들에게 생생히 전달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9대 전반기 경기도의회 간행물편찬위원회는 2016630일까지 활동하며, 경기도의회 간행물의 발행에 관한 기본계획과 방향 등을 조정하고 간행물 명칭, 규격, 발행주기 등을 심사한다.

간행물편찬위원회 구성: 경기도의회-도민 소통의 창구 될 것 사진(1) 간행물편찬위원회 구성: 경기도의회-도민 소통의 창구 될 것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