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 사전 설명회 시작부터 거부하는 민주당의 의도는 무엇인가?

등록일 : 2013-08-22 작성자 : 언론홍보과 조회수 : 1215
첨부된 파일 없음

- 민주당은 집행부 길들이기 정치쇼를 즉각 중단하라

○ 민주당은 정식회의도 아닌 비공식회의에서 자료부실이라는 명 분도 없는 이유 같지 않은 이유를 들어 예결위회의를 무산시켰다. 민주당은 자료가 부실하다면 회의 소집 이전에 집행부의 자료요구를 요구하거나 회의를 통해 부족한 자료를 요구하면 되는 것이다.

○ 더욱이 민주당은 집행부의 무성의 자료부실로 회의가 파행된 듯이 보도자료를 배포해 예결위 사전설명회가 개최되지 못한 문제의 초점을 흐리는 불순한 의도를 보이고 있다.

○ 새누리당은 민주당이 집행부 길들이기를 위한 정치적 의도를 가지고 사전에 준비된 각본대로 정치적 쇼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닌지 의구심을 가질 수 밖에는 없다. 예결위 사전설명회가 개최되지 못한 문제의 본질을 호도하고 문제의 본질을 흐리는 민주당의 보도자료는 예결위 문제해결을 위한 올바른 방향이 아닌 것 같아 실망스럽기 그지없다.
○ 또한 민주당의 책임을 전가하는 적반하장식 행태는 후진적 구태정치의 전형을 보여주는 것 같아 안타깝다. 새로이 구성된 예결위의 행보에 찬물을 끼얹는 민주당의 모습은 바람직하지 않다.
앞으로 민주당이 예결위에 다수당으로서의 진지하고 책임있는  자세로 정치적 목적이 아닌 도민을 위해 진정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해 고민하는 예결위 활동을 해주기를 기대한다.

                     2013.  8.  21.

경기도 의회 새누리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