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민주당 의원 시흥 글라라의집 위문

등록일 : 2009-09-28 작성자 : 김래언 조회수 : 1426
 

경기도의회 민주당 의원 시흥 글라라의집 위문


경기도의회 민주당(대표의원 윤화섭) 의원들은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사회복지시설을 위문하는 등 소외되기 쉬운 이웃과 훈훈한 정을 함께 나눴다.


9월 28일 노인요양보호시설인 시흥『글라라의집』(시흥시 조남동 174-27 소재)을 찾은 민주당 의원들은 시설에 대한 설명과 애로사항을 들은 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들을 격려하였다.

특히 이날 민주당의원들의 시설방문은 신종인플루엔자 감염확산문제로 전 세계적가 떠들썩하고 우리나라에서도 이에 대한 경계나 감염예방차원에서 다수인이 모이는 행동을 삼가 하거나 외국방문자에 대한 활동자제를 당부하고 있는 상황에서 사회복지시설에 대한 관심이 소홀해지는 가운데 이루어진 것이어서 공공의 의무를 실천하는 귀감이 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윤화섭(안산5)대표의원은 “요즘 신종인플루엔자 때문에 면역력이 약한 여러 어르신들의 얼굴도 못 뵈고 가지만 앞으로라도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경기도의회 민주당 의원들을 불러주신다면 성심성의껏 봉사해 드리겠다”고 다짐하고 관계자들을 위문 격려하였다.

한편 『시흥 글라라의 집』은 노인요양시설로서 고령이나 노인성질병 등의 사유로 일상생활을 혼자서 수행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일상의 편의와 안정을 지원하고 있으며, 26명의 종사자들이 50명의 노인을 보살피고 있는 곳이다.

경기도의회 민주당 의원 시흥 글라라의집 위문  사진(1) 경기도의회 민주당 의원 시흥 글라라의집 위문  사진(2) 경기도의회 민주당 의원 시흥 글라라의집 위문  사진(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