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교섭 의원, 2021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 수상

등록일 : 2021-06-11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235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엄교섭 대변인(용인2)은 10일(목) 한국프레스센터 내 프레스클럽에서 열린「2021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지방의정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혁신적인 노력과 헌신으로 국가와 사회발전에 일조해 온 칭찬 주인공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된 「2021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은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국회출입기자클럽, 한국언론인연합회, 선데이뉴스, 대한방송뉴스 등이 주관하여 각계각층에서 선발된 수상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엄교섭 대변인은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의 대변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도민들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하여 온 공로를 인정받아 영예의 수상을 하게 됐다.

 

또한 현장에 직접 찾아가는 민생정치 구현 및 소외되고 어려운 지역주민과 지역경제발전을 위한 노력에 대한 공로도 인정받았다.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엄교섭 대변인은 “경기도의회 유일 교섭단체 대변인으로서 도민들의 알권리를 위해 노력한 점이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의 민생정책과 활동들에 대해 도민들이 쉽게 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엄교섭 의원, 2021 한국을 빛낸 사회발전 대상 수상 사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