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민규 의원,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 신장중학교 축구부 학부모와 간담회

등록일 : 2018-12-28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377

경기도의회 제2교육위원회 추민규 의원(더불어민주당, 하남2)28일 하남 상담소에서 하남 신장중학교 축구부 학부모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운동부 학생에 대한 처우 개선과 축구부 학교의 애로사항을 경청하는 등 문제점 해결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에 신장중학교 축구부 학부모회 장정필 대표는 무엇보다 학교의 환경개선과 노후화된 학교의 버스 문제를 2019년에는 꼭 해결할 수 있도록 경기도와 하남시가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축구부 학부모회 임원진 13명과 회원 12명이 참여하였으며, 25명의 학부모와 간담회 형식으로 진행됐다. 추민규 의원은 항상 하남 브랜드 가치를 위해 노력하는 학부모님께 먼저 감사를 드리며, 누구보다 더 열정적으로 운동에 임하는 선수들에게 하남시를 대표하여 감사드린다.”고 격려했다.

 

이날 축구부 학부모 대표는 추민규 의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현재 하남 축구부 활성화는 유소년단의 초등부와 신장중학교가 유일하다. 얼마 전 손흥민과 함께 CF촬영에 임했던 선수가 바로 하남 미사초 5학년이며, 하남 유소년단 축구부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더불어 추민규 의원이 추진하고 있는 고등부 축구단 연계는 조만간 공식적인 절차에 따라 발표될 것으로 보인다.


추민규 의원,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 신장중학교 축구부 학부모와 간담회 사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