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근의원,제7회 의정대상 수상관련

등록일 : 2018-12-26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360

 경기도의회 이필근(더불어민주당, 수원1) 의원은 1226홍재언론인협회가 주최하는 7회 홍재언론인협회 의정·공직대상에서 홍재의정대상을 수상하였다.

 홍재의정대상은 경기도의회, 수원시의회 의원으로서 경기도민, 수원시민 권익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경기도민, 수원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활성화에 기여한 의원들을 엄선, 홍재언론인협회가 주는 상이다.

 

 이필근 의원은 경기도형 도시재생뉴딜사업 개선방안을 모색하고 특히 LH대규모 택지공급에 대한 비판 및 신도시 교통망 미확충 등에 대한 도민 의견을 대변하고 주거환경 개선과 환경복지 강화에 크게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선정되었다.

 이 의원은 경기도의회 제10(‘18. 7~ 현재) 도시환경위원회에서 의정활동을 수행하고 있으며, 도민의 주거복지 및 생활환경 개선하는데 노력하여 왔을 뿐만 아니라 경기도의회 본회의 5분 발언을 통해 경기도내 신도시의 광역교통망 부족으로 인해 극심한 교통체증을 지적하는 등 2·3기 신도시 광역교통망 확충하는데 심여를 기울이고 있다.

또한 이 의원은 경기도 소규모 공동주택 관리 지원 조례안대표 발의를 통해 노후된 소규모 공동주택 주거환경을 개선토록 재정지원의 근거를 마련하는 등 도민이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필근 의원은 도민을 위해 행복한 삶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채찍으로 받아드리겠다앞으로도 도민들의 주거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낮은 자세로 도민과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필근의원,제7회 의정대상 수상관련 사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