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의장,전라북도의회 교육위원회 장명식 위원장등 방문단 접견관련

등록일 : 2017-10-19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595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1019() 15, 경기도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전라북도의회 교육위원회 장명식(더민주, 고창2) 위원장 등 방문단을 만났다.

 

  이번 전북도의회 교육위원회의 방문은 의정역량 강화를 위한 경기도내 선진지 현장방문의 일환으로 경기도-전북의회 교육위원회 간 의정역량강화와 소통을 위한 간담회를 앞두고 성사됐다.

 

  정기열 의장은 “1,300만 경기도민을 대표해 전라북도의회 교육위원회의 경기도의회 방문을 환영한다, “추후 있을 경기도의회 교육위원회와의 간담회에서 서로가 상생하고 협력할 수 있는 좋은 성과가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지방자치 확대와 기능 강화가 절실히 필요한 시점에 국내 의회 간 교류와 소통이 부족한 것 같아 아쉽다, “이번 교류가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교류로 이어져 지방정부 및 교육이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에 전라북도의회 장명식 위원장은 이번 교류를 통해 지방자치가 발전하고 전북-경기도 간의 교류가 지속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오늘 방문에는 장명식 위원장을 비롯해 이해숙(더민주, 전주5), 최인정(국민의당, 군산3)부위원장, 양용모(더민주, 전주8), 조병서(더민주, 부안2) 위원이 함께했다.

정기열의장,전라북도의회 교육위원회 장명식 위원장등 방문단 접견관련 사진(1) 정기열의장,전라북도의회 교육위원회 장명식 위원장등 방문단 접견관련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