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열의장,뮤지엄파크 활성화 용역추진 간담회참석관련

등록일 : 2016-12-23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1609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1223() 14, 경기도 박물관(용인 기흥구) 교육실에서 열린 뮤지엄파크 활성화 용역 추진 간담회에 참석했다.

  뮤지엄파크 발전 방안을 논의하고 향후 활성화 방안을 찾기 위해 마련된 오늘의 간담회에서 정기열 의장은 뮤지엄파크 현안과 리뉴얼 관련 용역 추진안에 대한 기본계획을 청취했다.

 

  이어 경기도의회 의원, 도청관계 공무원, 용인시의회 및 용인시관계자, 경기문화재단 소속직원들과 지역주민들이 참석한 본 간담회에서 정 의장은 뮤지엄파크 활성화를 위한 중·장기적 로드맵 구상과 주변 일원과의 협업을 통한 상생발전 방안 마련의 필요성을 언급하며, 심도있는 논의를 이어갔다.

 

 정 의장은 경기문화의 역사, 현재, 미래를 아우르는 세계적 수준의 문화복합단지 조성을 위해 경기도의회가 함께 하겠다고 밝히며, “뮤지엄파크 활성화를 통해 도시문화재생 효과는 물론 지역경제발전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늘 간담회에는 정기열 의장을 비롯해 박용수(더민주,파주2) ,진용복(더민주,비례), 김준연(더민주,용인6), 남종섭(더민주,용인5), 임동본(새누리, 성남4) 의원이 참석했다.

정기열의장,뮤지엄파크 활성화 용역추진 간담회참석관련 사진(1) 정기열의장,뮤지엄파크 활성화 용역추진 간담회참석관련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