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형열의원,이정애의원,구리시소재 장애인복지시설 한나의집위문방문관련

등록일 : 2016-12-21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807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는 1221일 오전 구리시 사노동 소재 장애인복지시설 한나의 집을 방문하여 위문금을 전달하며 시설에 입소중인 중증장애인들을 위로하고 시설 관계자들의 어려운 여건 등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격려하였다.

 

장애인복지시설 한나의 집199910월 개소한 지적장애인(정신지체)을 위한 시설로 장애인 먼저, 생각이 아니라 행동입니다.”라는 정신으로 사회에서 소외되고 가정에서 생활하기 어려운 장애인들에게 삶에 희망을 주고자 재활서비스 및 치료와 요양 보호 하는 사회복지시설이다.

 

한나의 집대표 김한빛 시설장은 의정활동으로 바쁘신중에도 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의원님들이 방문하여 장애인들을 따뜻한 마음으로 위로하고 시설 운영자들의 애로사항을 들어주고 격려하여 한나의 집 입소자를 포함한 모두가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큰 위로가 되었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이정애(더불어민주당, 남양주5) 의원은 도의원들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의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으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서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또한 서형열(더불어민주당, 구리1) 의원은 도의회에서는 사회적 약자들인 장애인, 저소득층, 노인 등을 위한 각종 정책들이 꾸준히 추진될 수 있도록 남은 임기 동안에도 열과 성을 다할 것이며 의회 차원의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서형열의원,이정애의원,구리시소재 장애인복지시설 한나의집위문방문관련 사진(1) 서형열의원,이정애의원,구리시소재 장애인복지시설 한나의집위문방문관련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