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낙영의원,남양주 관내 초등학교,중학교 교육여건개선사업확보

등록일 : 2015-11-27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588

경기도의회 교육위원회 송낙영 의원(새정치, 남양주3)이 남양주 관내 초등학교, 중학교 등 총 8개소에 대한 교육여건개선사업에 217백만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송낙영 의원에 따르면 진접초는 다목적놀이장 조성에 41백만원, 부평초는 운동장 스탠드 차양막 설치에 3천만원, 별내초는 유치원 유원장 우레탄 공사에 5천만원, 광릉초는 옥상지붕재 철거 및 방수에 51백만원, 진건중은 구령대 및 야외학습장 차양막 설치에 25백만원, 진접중은 운동장 안전만 설치 및 체육시설정비에 11백만원, 별내중은 구령대 차양교체에 9백만원 등 총 217백만원의 지원을 받게 되었다.

 

이번 교육여건개선 사업예산은 경기도교육청이 이번 11월 추가경정예산안을 통해 마련한 300억원에 대한 세부지원 예산으로서 남양주 관내 초등학교 및 중학교 학생들의 불편은 다소나마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송 의원은 경기도교육청의 교육예산은 모든 경기교육 학생들을 위해 공평하게 사용되어져야 한다고 밝히고, 남양주 관내 학교가 그동안 시설면에서 열악했던 만큼 이번에 확실히 교육청에서 투자를 한 것이라며 교육위원 및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관내 학교의 시설이 열악한 만큼시설개선에 최선을 다해 학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낙영의원,남양주 관내 초등학교,중학교 교육여건개선사업확보 사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