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124() 15, 경기도청 제1회의실에서 열린 전국리사이클센터 경기도내 다문화장애인 가정 세탁기 전달식에 참석했다.

 

  축사를 통해 정기열 의장은 따뜻한 나눔의 자리를 마련해준 전국리사이클센터 기업인들과 재능기부 연예인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오늘 기부해준 500대의 세탁기가 도내 다문화, 장애인가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정 의장은 추운 겨울 어렵고 힘든 이웃들을 위해 곳곳에서 나눔의 문화가 활발해지고 있다, “베푼다는 것은 기분 좋은 일이고 가치로 매길 수 없는 소중한 일이라고 밝혔다.

 

  또한 멋진 선행을 베풀고 있는 전국리사이클센터 기업인들과 연예인 등 모두 함께 힘을 모아 따뜻하고 희망찬 경기행복시대를 열어가자고 덧붙였다.

 

  전국리사이클센터 기업인들을 대표해 인사말에 나선 수도권서부자원순환센터 김열환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경제성장으로 국민들이 삶의 질이 향상됐지만, 여전히 나눔이 필요한 곳이 많다, “이웃에 대한 나눔 활동과 환경운동에 적극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오늘 물품전달식에는 남경필 도지사를 비롯해 이순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및 유명연예인들이 동참했으며, 경기도내 다문화, 장애인 가족에게 세탁기 500대를 전달했다.

정기열의장,전국리사이클센터 세탁기500대전달식관련 사진(1) 정기열의장,전국리사이클센터 세탁기500대전달식관련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