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1114() 14, 경기도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경기도 장애인복지시설협회 성치도 회장 등 장애인 복지 관련협회 회장단을 만나 경기도 장애인 복지현황을 청취하는 등 점검에 나섰다.

  먼저, 성치도 회장은 경기도는 전국 최대 규모의 자치단체로서 전국 타 시·도의 정책을 선도하는 입장에 있는 만큼, 복지 분야에서도 혁신적인 정책을 만들어 모범적인 사례를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경기도 장애인 복지관협회 김민수 회장은 경기도내 33개 장애인 복지관에 대한 예산 지원과 복지관을 이용한 경기도 지역균형발전 사업개발을 건의했다.

 

  이에 정기열 의장은 사회적 약자를 지키고 보호하는 일에 경기도가 중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후반기 의정활동을 통해 장애-비장애의 차별이 없고, 모두가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경기행복시대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오늘 간담회에는 경기도 장애인복지시설협회 성치도 회장, 경기도 장애인복지관협회 김민수 회장, 경기도 장애인복지시설연합회 정권 회장, 경기도 직업재활시설협회 김기홍 회장이 참석했다.

정기열의장,경기도 장애인 복지시설 협회 회장단 간담회 사진(1) 정기열의장,경기도 장애인 복지시설 협회 회장단 간담회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