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위,일자리재단 발기인총회및 창립이사회 참석관련

등록일 : 2016-07-06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1236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이동화 위원장(새누리당, 평택4)을 비롯해 김길섭 간사(새누리당, 비례), 서영석 간사(더불어민주당, 부천7), 고오환 의원(새누리당, 고양6), 방성환 의원(새누리당, 성남5), 홍석우 의원(새누리당, 동두천1) 등 경제위 위원들은 경기도일자리재단 발기인 총회 및 창립이사회에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일자리사업을 통합하여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여 맞춤형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 중인 사업으로 지난 제308회 임시회에 관련 조례가 통과되어 공포되었으며 제311회 정례회 중 대표이사 인사청문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발기인 총회 및 창립이사회를 마쳐 법인 설립 허가와 등기절차를 마무리하면 오는 8월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설립될 것으로 보인다.

 

이동화 위원장은 경기도일자리재단 설립이 마무리 단계인데 재단설립은 끝이 아니라 시작이라고 말하며 도민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은 물론 취업과 창업 지원의 새로운 모델이 되어 줄 것주문하였다.

 

아울러 재단 대표이사가 되실 김화수 대표이사님과 관계자 여러분들께서는 경기도 일자리 70만개 창출을 위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경제위,일자리재단 발기인총회및 창립이사회 참석관련 사진(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