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문 기획재정위원장,경기도IT산업지원을 위한 토론회시간가져관련

등록일 : 2016-07-01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378

경기도의회 배수문 (더불어민주당,과천)기획재정위원장은 지난 1일 오병권 경기도 경제실장, 실리콘밸리 KIC 이헌수 소장, 이기오 서울대학교 융합보안지원센터장과 함께 경기도의 일자리 창출과 미래의 먹거리인 IT 산업 발전과 사이버보안을 특화한 기업의 지원을 위한 경기도의 지원 방안에 대하여 심도 있는 토론을 벌였다.

IT 기업이 스타트 업 하는것 뿐 아니라 치열한 경쟁 속에서 생존하고 글로벌 시대적응 할 수 있도록 하는 지원방안에 대하여 폭넓은 대화를 나누었다.

 

배 위원장은 도차원의 실질적인 지원방안이 무엇인지 또 구체적 지원책은 없는지 확인 하였고, 이 소장은 경기도 소재 기업의 글로벌 도전에 있어 살아남을 수 있는 방안에 대한 지원과 기업육성을 제안하였다. 오 실장은 도차원의 구체적 지원 방안을 충분히 검토하여 지원 방안을 모색할 것을 약속하였으며, 이 센터장은 경기도의 특화된 사이버보안 사업을 글로벌 수준까지 연결해 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배수문 위원장은 지난 6월 경기도 내 사이버보안 산업의 육성 및 발전을 도모하고 지역경제 활성화 효과를 기대하면서 경기도 사이버보아나 집적밸리 조성 및 운영 지원 조례안을 대표발의하여 통과시킨 바 있다.

배수문 기획재정위원장,경기도IT산업지원을 위한 토론회시간가져관련 사진(1) 배수문 기획재정위원장,경기도IT산업지원을 위한 토론회시간가져관련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