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득수의원,전국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수상관련

등록일 : 2016-06-29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448

경기도의회 기획재정위원회 나득수 의원(부천3, 더불어민주당)13 지역신문의 날기념식에서 광역의원 부분 의정대상을 수상하였다.

 

나득수 의원은 도민의 복지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경기도 출자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기도 5.18 민주유공자 생활지원금 지급에 관한 조례안을 대표 발의하였다.

 

또 본회의 5분 발언을 통해 주한미군이 불법으로 오산기지에 탄저균을 불법 탁송한 사태에 대해 미국정부의 정중한 사과와 재발방지 약속을 촉구하였고, 5.18 민주유공자의 희생과 공헌에 상응하는 합당한 보상을 경기도가 지원할 것을 주장하였다.

 

나 의원은 이러한 투철한 사명감과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도정과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의정대상을 수상하였다.

 

나득수 의원은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도민들의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나득수 의원과 함께 경기도의회에서는 김준연 의원, 명상욱 의원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역신문의 날행사는 전국 300여 지역신문사가 회원사로 가입되어 있는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김용숙)가 창립일인 629일을 행사날로 제정하고 올해로 13년째 개최해 오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천정배 국회의원 등 7명이 국회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였고, 권영택 영양군수 등 7명의 단체장이 행정대상’, 나득수 의원등 17명이 광역부문 의정대상을 그리고 진희완 군산시의장 등 20명이 기초부문 의정대상을 각각 수상하였다.

나득수의원,전국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수상관련 사진(1) 나득수의원,전국지역신문협회 의정대상수상관련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