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자 인권보호 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송한준의원선출관련

등록일 : 2016-03-04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1289

경기도 노동자들의 권익 저하와 노동 기본권 침해에 대한 실태조사 등을 통하여 올바른 정책대안을 마련 하고자 구성된 경기도의회 노동자 인권보호 특별위원회위원장에 더불어민주당 송한준 의원(안산1)이 선출되었다.

 

경기도의회 노동장 인권보호 특위는 4일 제1차 회의를 개최하여 위원장과 간사(더불어민주당 김미리 의원, 새누리당 김길섭 의원)를 선임하고, 특위 활동방향에 대해 논의하였다.

 

특위는 앞으로 경기도의회 차원에서 경기도 노동자들의 노동인권 보호를 통한 생활안정과 안전하고 쾌적한 근로환경 조성 및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근로환경 조성 등으로 노동자들의 삶의 질 향상과 인간으로서의 존엄과 가치를 실현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특위 위원장에 선출된 송한준 위원장은 노동자 인권보호는 이제 중앙정부만의 일이 아닌 우리 모두의 상생을 위한 미래의 디딤돌을 만드는 중차대한 사안.”이라고 말하며 경기도 노동자들의 노동인권 보호를 통해 생활안정과 안전하고 쾌적한 근로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노동자 인권보호 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송한준의원선출관련 사진(1) 노동자 인권보호 특별위원회 위원장에 송한준의원선출관련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