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필구위원장,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도 선수단 격려관련

등록일 : 2016-02-17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382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이필구 위원장(부천8)217일 제13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가 열리고 있는 강원도 춘천 의암빙상장을 방문하여 아이스슬레지하키 선수단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이필구 위원장은 선수들에게 비인기 종목임에도 경기도를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해준 선수단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국내 장애인동계스포츠 저변 확대와 동계시설 확충에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격려사를 통해 비록 작년에는 종합성적 4위로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했지만, 올해는 종합우승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한 것으로 안다.”며 선수단의 필승의지를 응원했고, 그 동안의 노력이 부상으로 인해 헛되지 않도록 지도자 및 관계자들의 각별한 관심을 당부했다.

한편 제13회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강원도 및 경기도, 서울 일원에서 열리며, 이번 대회에 경기도는 알파인스키, 크로스컨트리스키, 바이애슬론 등 6개 종목에 58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된다.

 

이필구위원장,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도 선수단 격려관련 사진(1) 이필구위원장,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 도 선수단 격려관련 사진(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