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순자의원,지방행정혁신 공로대상수상관련

등록일 : 2015-12-24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594

24, 2015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한 시상식에서 경기도의회 박순자 의원(새누리, 비례)은 지역발전과 도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도정 전반에 대한 견제와 감시, 합리적 방안과 대안 제시 등 열정과 성실로 의정활동을 펼쳤으며, 특유의 성실성과 책임감을 발휘해 지방행정혁신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인정받아 지방행정부문 2015 지방행정혁신 공로 대상을 수상했다.

 

박순자 의원은 앞으로도 도민의 욕구가 도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생활정치를 중심으로 의정활동에 임할 계획이라며 “2016년은 경기도 남·북부의 균형발전과 복지를 꼼꼼하게 챙길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박 의원은 현 제9대 의회에 들어 보건복지위원회 간사, 윤리·혁신 및 지방분권강화 특별위원회 위원, 청년일자리창출 특별위원회 위원으로서 두루 활동을 하는 등 민생중심 의회를 구현하는데 앞장서는 모범의원으로 평가를 받아 왔다.

 

위대한 한국인 100인 대상은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부문과 일반 기업 및 공직 부문 등에서 평소 봉사, 선행, 효행 등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우리 문화예술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데 공로가 있는 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