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26
임동본의원,성남상담소에서 자원봉사단체간담회 소통의자리 마련격려관련
등록일 : 2017-09-26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635
경기도의회 성남상담소에서 임동본의원(자유한국당 성남4)은 지난 9월25일중앙동 복지회관 김재성 관장을 비롯한 중원구 지역 자원봉사단체 회장들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격려했다.
지역 자원봉사단체는 어르신들과 돌봄이 필요한 청소년들이 많은 지역적 특성을 고려한 ‘아동결연사업, 이·미용 서비스, 무료경로식당’ 등 사업에 필요한 재능 나눔 봉사, 급식봉사를 하고 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공동체 의식을 확산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경기도 차원의 재정과 행정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임동본의원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묵묵히 봉사활동을 하시는 것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부족함은 채우고 가진 것은 나누며 모두가 행복한 경기도가 되기를 바라며 봉사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10:00~18:00) 중이며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도의원들은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을 수렴하고 지역발전을 위한 주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도정에 반영하며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 해결에 힘을 쏟고 있다
이전글보기
이전글
이동화의원,평택BIX업무협약식 참석관련
다음글보기
다음글
문경희의원,자활기금활성화 방안및 자활기금 조례개정 토론회참석
2017-0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