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윤화섭의원,광복회 안산시지회 감사패수상관련

등록일 : 2016-09-28 작성자 : news 조회수 : 295

경기도의회 윤화섭 의원(더불어민주당, 안산5)928(), 광복회(박유철 회장)로부터 지역발전을 위한 의정활동과 원곡2동 태극기 상시거리 사업추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광복회안산지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윤화섭 의원은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관 조례안 및 예·결산안 심사, 행정사무감사 실시 등 입법과 의정활동에 있어서 정책적 대안과 비전을 제시하고,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지역상담소를 통하여 주민의 애로사항을 파악하는 등 지역의 일꾼으로 도민의 대변인 역할을 수행해 왔다.

 

  또한, 다문화가족을 위해 다문화 어린이 대상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개발공청회를 개최하여 각계 전문가의 의견을 수렴하고, 인도적 차원의 지원정책이 절실히 필요한 고려인을 위해 5분자유 발언과 경기도 고려인 주민지원 조례안을 발의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했다.

 

  특히, 93주년 삼일절을 맞아 나라 사랑의 마음을 높이고자 조성한 원곡2라성길 태극기 상시거리사업 추진으로 다중밀집 지역에 아름다운 태극기 상시거리를 추가로 조성하여 나라 사랑하는 마음과 선진 시민의식을 고취 시킬 수 있도록 하고자 힘썼다.

  윤화섭 의원은 앞으로도 지역 현안을 해결하고, 미래 세대들이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화섭.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