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원대식의원,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1억5천만원확보관련

등록일 : 2016-09-28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364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원대식 의원(새누리당, 양주1)??양주시 도하리 도시계획도로 사업비(10억원)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휴면실 건립사업비(15천만원)??에 대한 특별조정교부금 115천만원을 921일 확보했다.

 

  양주시 도하리 도시계획도로 사업??은 양주시 은현면 도하리 428-1번지 일원(살구골입구~도하2리 마을회관)‘L=560m, B=12m 도로를 개설하는 사업으로 이번 원대식 의원이 확보한 특별조정교부금 10억원으로 도하리 도시계획도로 사업 추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그동안 도하리 인근 주민들은 지방도 375호선(가납~용암간) 도로가 개통되면서 마을도로를 이용한 차량 이동이 증가해 주민들이 생활하는데 불편을 겪었으나 이번 원 의원이 확보한 특별조정교부금으로 주민들의 불편함과 중소기업 물류비용 절감 등 기업 고충도 함께 해결될 것으로 전망된다.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휴면실 건립사업??은 패션디자인 업무 특성상 야근과 철야 작업이 많은 경기패션디자인스튜디오 디자이너에게 가장 필요한 사업이다. 이번 특별조정교부금 15천만원으로 디자이너들에게 휴면시설을 제공해 디자이너들이 창작활동에 더욱 전념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게 됐다.

 

원대식 의원은이번 특별조정교부금 확보로 은현면 도하리 주민들의 생활 불편함 해결과 기업들의 경제활동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원 의원은 앞으로도 우리 양주시 은현면 주민들의 생활과 기업들의 경제활동이 더욱 윤택해지고 활성화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원대식.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