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제과학기술위원회,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행정사무감사실시관련

등록일 : 2016-11-04 작성자 : 언론홍보과 조회수 : 829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남경순위원장, 새누리당, 수원1)114일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회의실에서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2016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

 

김유임 의원(더불어민주당, 고양5)중기센터의 현안사항은 아마도 경기과학기술진흥원과의 통합 문제라고 말하며 통합에 따른 기관의 목적사업을 새롭게 정립하여 힘써 줄 것을 당부하였으며,

아울러 얼마전 GBC 소장들과 간담회를 가졌는데 그분들의 공통적인 의견이 센터와의 소통이 부족이었음을 지적하며 소통의 활성화를 위한 개선방안을 마련할 것을 주문했다.

 

홍석우 의원(새누리당, 동두천1)경기과학기술진흥원과 통합이 되는데 그 실익에 대해 의문이 있다.”고 지적하고 조례상 고용승계가 명문화 되어 있어 어려움은 있겠으나 완전한 통합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준비해다라.”고 주문하였으며,

경영평가가 A등급에서 B등급으로 하락한 부분에 대해 반성과 전면적인 재검토를 통해 평가등급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하였다.

 

남경순 위원장은 중기센터는 수출지원과 취창업 지원 등을 통해 경기도 경제를 활성화하는 것이 본연에 업무라고 말하며 서민들과 소상공인, 중소기업인들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사업과 정책을 만들어서 지역경제 살리기와 일자리 창출에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주실 것.” 을 당부했다.

SAM_488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