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엠블럼 경기도의회

정윤경 의원, 중증장애인생산품 비대면 구매 행사 성공적 마무리 감사 정담회

등록일 : 2021-06-10 작성자 : news 조회수 : 45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장인 정윤경 의원(더민주, 군포1)은 경기도의회 군포상담소에서 경기도 장애인판매시설 최인혁 팀장 외 관계자들과 중증장애인생산품 비대면 구매 행사 성공적 마무리에 대한 감사 정담회 자리를 가졌다.

이날 최인혁 팀장은 “2017년부터 매년 장애인직업시설 생산품을 홍보·판매하는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는데 지난해부터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히며, “이번 박람회를 위해 경기도 내 교육지원청으로 공문을 보내 적극적으로 홍보해주셔서 전년대비 판매실적 24%로, 참여기관 46%가 증가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에 정윤경 의원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증장애인들의 일자리창출과 자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장애인 돌봄 시간이 줄어 가족들의 삶의 질도 향상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지속적인 적극 지원을 약속했다. 또한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성공적 개최를 함께 기뻐했다.

경기도교육청은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박람회를 2017년부터 매년 장애인직업시설 생산품을 홍보·판매하는 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쇼핑몰(http://www.gom.or.kr/)에서 언제든지 상품을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다.

210610 정윤경 의원, 중증장애인생산품 비대면 구매 행사 성공적 마무리 감사 정담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