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남종섭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용인4)이 15일(수)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에서 경기도정 및 경기교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전달식에서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 주훈지 회장은 “평소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통하여 경기도정 및 경기교육 발전에 이바지 했으며, 특히 교육행정위원장으로써 교원의 권익신장과 복지증진 및 교원단체 발전에도 크게 기여했기에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한다”고 말했다.

 

남종섭 위원장은 “우리 경기교육의 저력은 늘 교육현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계시는 선생님들께 있다”며, “혁신교육의 요람인 우리 경기교육이 한층 더 미래교육을 위한 선도적인 교육행정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했을 뿐인데, 이런 뜻깊은 감사패를 교원들과 함께 준비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남 위원장은 “항상 불철주야 학생들을 위해 희생하시는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경기교육의 숨은 조력자인 교원들의 목소리에 더 귀를 기울여 한층 더 열심히 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경기도교원단체총연합회는 교원의 사회적·경제적 지위향상과 교직의 전문성 확립을 기함으로써 교육의 진흥과 문화 창달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1947년 설립된 사단법인이다.

211215 남종섭 의원,경기도 교원단체 총연합회 감사패 받아 (1).jpg 211215 남종섭 의원,경기도 교원단체 총연합회 감사패 받아 (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