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권재형 의원, 경기북부 녹색어머니회 대표자들과 정담회 실시

등록일 : 2020-12-08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317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권재형부위원장(더민주, 의정부3)은 지난 7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에서 경기북부 녹색어머니회 대표자들과 만나 정담회를 갖고 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녹색어머니회는 어린이 교통안전,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법규 준수와 안전에 관한 지도, ·하교길 교통사고 예방 및 근절을 위한 캠페인 등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각종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이날 회의에서는 순수 봉사단체인 녹색어머니회 활동을 위한 사무실 공간 마련과 활동비 자부담 문제 해결을 바라는 요구사항들이 논의되었다.

 

권재형 부위원장은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매일 같이 헌신해 오신 노고에 대해 격려의 인사와 함께 녹색어머니회 운영 조례 대표 발의를 위한 모임 취지를 설명하고 활동시 애로사항 및 개선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였다.

 

그리고, 차후 조례 초안이 작성되면 경기(남부, 북부)녹색어머니회 회원들과 다시 만나서 세부적인 사항들에 대해 논의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이에 협조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01208 권재형 의원, 경기북부 녹색어머니회 대표자들과 정담회 실시.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