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광주상담소, 시장. 도의원 간 정담회 개최

등록일 : 2020-07-20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380

경기도의회 광주상담소에서 지난 20일 신동헌 광주시장과 경기도의회 광주지역 도의원 안기권(광주1, 더민주), 박관열(광주2, 더민주) 이명동(광주3, 더민주), 박덕동(광주4, 더민주)도의원은 광주시 주요현안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에 대하여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번 정담회에서는 도의원들이 사전에 시에 요청한 지역 현안과 시 주요사업 추진현황에 대하여 좀 더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경기도와 공동추진 사업들에 대한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주요사업 예산확보 방안 및 향후 계획 등에 대하여 논의가 진행되었다.

 

특히 후반기 원구성을 통해 안기권 의원은 도시환경위원회, 박관열 의원은 경제노동위원회, 이명동 의원은 농정해양위원회, 박덕동 의원은 교육기획위원회로 선출되어 광주시에 더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도비 확보에 많은 영향력을 발휘 할 수 있게 되었다.

 

이날 참석한 광주지역 도의원(안기권, 박관열, 이명동, 박덕동)들은 지역발전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만큼 앞으로 광주시에 제시한 건의사항과 의견을 면밀히 검토하고 지역현안 해결과 시책 추진에 정책 협력을 강화하여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현안 해결에 함께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200720 광주상담소, 시장. 도의원 간 정담회 개최.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