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김직란 의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릴레이 동참

등록일 : 2020-05-13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120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직란 의원(더민주, 수원9)12()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 의원은 문경희(더민주, 남양주2)의원 지명으로 <코로나19 극복위한 희망릴레이>캠페인에 동참 하게 되었고, 캠페인은 손글씨로 직접 응원 글을 쓴 후 사진을 찍어 SNS에 게재한 후 다음 주자를 추천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됐다.

 김 의원은 나 하나쯤이야?(×) 우리! 모두 함께. 저부터 동참하겠습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자칫 느슨해질 수 있는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경계심을 다잡는 메시지를 전했다.

 끝으로 김 의원은 이태원 클럽사태로 수원시! 경기도! 대한민국!이 긴장하고 있습니다. 지역경제를 살리고 우리가 살길은 코로나종식이고, 이를 위해서는 나 하나쯤이야보다 나 하나만이라도 지켜야라는 마음으로 생활방역지침을 지켜 주셔야 코로나 이전의 좋았던 시절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라며 끝까지 힘내주실 것을 당부했다.

 캠페인을 마친 김 의원은 릴레이 다음 주자로 황수영(더민주, 수원6)의원, 김명원(더민주, 부천6)의원, 심민자(더민주, 김포1)의원을 지명했다.


200513 김직란 의원,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릴레이 동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