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추민규 의원, 하남 미사강변총연합회 회장 면담 실시

등록일 : 2020-05-12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148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추민규(하남2) 의원은 미사강변도시 사회단체, 미사강변총연합회 회장과 경기도의회 하남상담소에서 면담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추 의원은 미사강변총연합회 이동철 회장과의 면담에서 입주민들의 소통과 지역 현안에 대한 전반적인 의견을 청취했다. 또한, 지역주민들의 소통창구 역할로 하남방송과의 신문지면 활용을 통한 건의와 애로점을 나누는 등 일상생활 속의 시민이야기를 게시할 수 있도록 주선했다.

 

이동철 회장은같은 아파트 입주민으로서 추 의원을 뵙게 돼서 기쁘고, 미사12동의 민원 해결과 주민들 간의 소통 공감대를 마련해 줘서 감사하며, 하남시 언론사와의 공유를 통해서 미사강변도시가 한 층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더 준비하고 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추민규 의원은저도 미사강변총연합회 감사 출신으로서 정치에 입문하게 되었지만, 제가 사는 동네가 행복하고 아름다운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예산확보에 매진하겠다. 또한, 입주민들의 이야기가 신문지면을 통해서 전달되고 지역 간의 공감을 통해서 원도심과의 소통에도 미사강변총연합회가 더 발전하길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미사강변총연합회는 미사강변도시가 입주하면서 최초로 만든 입주민 대상의 단체이며, 하남시와 경기도 간의 민원 제시 및 협력에도 앞장서고 있다.


추민규 의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