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오명근의원,서현옥의원,평택상담소에서 안성 스타필드 38번 국도교 설치관련간담회

등록일 : 2020-03-30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250

오명근 도의원(더민주, 평택4), 서현옥 도의원(평택 5)은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에서 지난 27일 평택시 도로사업과 정석형 팀장 및 관자와 주민 대표가 참석하여 안성 스타필드 38번 국도 교차로에 육교를 설치해 달라는 지역 주민들의 민원 접수를 받고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안성 스타필드는 안성시 공도읍 서동대로 3980(진사리)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9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오늘 참석한 주민 대표는 안성 스타필드가 9월에 오픈하게 되면 많은 차량으로 교통대란이 불 보듯 뻔하고 많은 시민들이 도보로 대로를 횡단하여 스타필드를 이용함으로써 교통사고의 위험성이 매우 커 이에 대한 대책 방안으로 육교 설치는 꼭 필요하다는 게 주민들의 입장이며 육교를 이용할 경우 이들 시설을 이용하려는 인근 시민들의 안전을 보장해주고 편의 제공에도 한몫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육교 설치 건에 대해서는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해서 국토부와 경기도의 협조를 얻어 검토하여 처리하겠다고 말했다.

 

명근 의원과 서현옥 의원은 교통의 흐름도나 안전성을 볼 때 교차로에 육교 설치는 꼭 필요하며, 최대한 빨리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의견서를 취합해서 관계부서가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협조하여 추진해줄 것을 다시 한 번 당부했다.


200330 오명근.서현옥 의원, 안성 스타필드 38번 국도 교 설치 관련 간담회.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