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권정선 의원(더민주, 부천5)은 지난 12일 부천상담소에서 부천시 공원조성과 관계자들과 정명약수터 주변 노후시설 정비 및 산책, 휴게 공간조성(부지면적:7,728, 사업예산: 12억 원)을 위한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는 지역주민들의 이용이 많은 정명약수터 인근 노후시설을 정비하고 놀이와 산책, 휴게 공간을 조성하여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자리였다.

 

시 관계자는 부천시 심곡본동 산69-1번지 일원(부지면적:7,728) 정명약수터 인근의 기존이용시설을 개선하고 숲 경관을 정비하여 휴식과 놀이 공간 제공을 위해 조성되며 20206월 완공을 목표로 추진하고 있다며 경기도의회의 관심과 지원을 건의했다.

 

이에 권정선 의원은 시민들에게 쾌적한 휴식 공간제공 및 보행환경제공, 산책, 휴식 등 건강한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장소가 될 수 있도록 공원 정비 및 조성에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하고 경기도의회에서도 관련사업 지원을 위해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190313 권정선 정명약수터 노후시설 정비 및 공원조성 논의 (1).jpg 190313 권정선 정명약수터 노후시설 정비 및 공원조성 논의 (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