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김경호의원,가평상담소에서 경기도 초중고 축구대회 유치면담관련

등록일 : 2019-02-21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262

경기도의회 가평상담소에서 김경호 도의원(더불어민주당 가평)은 지난 20일 가평군 축구협회 사무국장과 함께 2019 경기도 꿈나무 초고 축구대회 유치를 위해 면담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문한 가평군 축구협회 사무국장은 경기도 꿈나무 축구대회를 유치함으로써 경기도 유소년 축구의 발전을 꾀하고 유망주를 발굴하여 육성하는 것이 대회 취지라고 밝히며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인 축구 종목으로 전문체육 축구대회 사상 전국 최대 규모의 단일대회를 경기도 가평에서 진행함으로써 가평군의 위상을 높이고 전국종합 체육대회의 선발전을 겸하여 도내 최고의 팀을 선발 목적으로 하고 있다고 하였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가평군의 축구장 부족으로 인해 유치가 어려움이 있어 이를 극복하고자 청평 강변, 자라섬 잔디구장을 활용하여 대회 유치를 강력하게 희망하고 있으므로 축구대회를 유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도움을 요청하였다.

 

이에 김경호 의원은 각종 규제로 인해 산업도시로 성장할 수 없는 가평군의 입장에서는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방법도 중요하다고 보며 가평군이 이번 대회를 유치하기 바라며 만일 유치가 된다면 경기도 차원에서도 적극적으로 후원 하겠다라는 뜻을 밝혔다.

 

 


190221 김경호 경기도 초중고 축구대회 유치 면담.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