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홍석우의원,동두천상담소에서 경기북부특성화 고교발전을위한 방안 논의관련

등록일 : 2017-06-02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837

경기도의회 동두천상담소에서 홍석우 도의원(자유한국당, 동두천1)5. 31.()~6. 1() 이틀 동안 한국문화영상 고등학교 학부모와 학생과 함께 경기북부 특성화고교 발전을 위한 방안을 논의하였다.

 

특성화 고등학교란 특정 분야의 인재와 전문 직업인 양성을 위하여 특성화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학교로, 현재 경기북부에는 동두천 한국문화영상고등학교와 양주 한국과학외식고등학교 두 곳이 있다.

 

이번 토론회 자리에서는 특성화 고등학교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현안 문제의 해결방안, 선후배간의 협력 강화 방안 등이 진지하게 논의되었으며, 학생들의 취업과 진로에 도움이 될 만한 내용들이 자유롭게 공유되었다.

 

홍석우 도의원은 학부모와 학생이 제시해 주신 의견 하나하나를 새겨듣고 개선방안을 함께 고민해 나가겠으며, 도의회 차원에서도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앞으로도 이러한 자리를 많이 만들어 도민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의원들은 지역상담소를 기반으로 주민의 입법·정책 관련 건의사항이나 지역발전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렴하고, 생활불편 등 각종 민원사항을 해결하고자 힘을 쏟고 있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10:00~18:00) 중이며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170602 동두천 1.jpg 170602 동두천 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