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평택상담소에서 이동화의원,배다리 생태공원 환경개선위해 간담회가져관련

등록일 : 2017-05-18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865

경기도의회 평택상담소에서 이동화 경기도의원(바른정당, 평택4)517비전2동 체육회임원들과 평택 소사벌지구 배다리 생태공원 환경개선을 위간담회를 가졌다.

 

평택시 소사벌지구에 위치해 있는 배다리 생태공원이 조성됨에 따라 최근 시민들이 힐링의 장소로 많이 찾고 있지만, 시설 이용에 불편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시민들이 안전하게 마실 수 있는 음수대설치 및 시민들이 편히 쉴 수 있는 쉼터(파고라)설치, 반려동물 오물처리 등이 집중 논의되었다.

 

이동화 의원은 배다리 생태공원이 평택시민의 삶의 질 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이용하는 공간이므로 이용하는데 편리하고 안전한 공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 갖고 지원할 부분이 있으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지역발전을 논의하는 테이블로서 도민 소통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경기도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오전 10~오후 6)중이며,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배다리 생태공원 시설 개선 간담회 사진 1.jpg 배다리 생태공원 시설 개선 간담회 사진 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