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보도자료

정기열의장,수원시 소상공인 연합회 발대식 참석관련

등록일 : 2017-04-12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514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더불어민주당, 안양4)412() 15,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열린 수원시 소상공인연합회 발대식에 참석했다.

 

  정기열 의장은 축사를 통해 발족을 위해 애써주신 소상공인연합회에 감사의 말을 전하며, 소상공인 15만 명이 활동하는 경기도의 소상공인 핵심도시인 수원에서 소상공인연합회가 발족하게 됨을 축하하고 나아가 경기도 단위 조직 결성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정 의장은 지역경제에서 가장 여리고 약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는 재래시장골목상권소규모 기업에서부터 희망이 싹터야 진정한 경제의 봄이 왔다고 할 수 있으며, ‘소상공인이 살아야 대한민국이 웃는다며 경기도의회에서도 지역경제활성화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수원시 소상공인연합회는 경기도 내에서 21번째로 발족한 시군 연합회 조직으로, 골목상권살리기 소비자연맹 경기도공동대표였던 송철재 회장이 초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오늘 발대식에는 김진표 국회의원, 최중성(바른정당, 수원5) 경기도의원을 비롯해 소상공인연합회, 유관단체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2017.4.12. 수원시 소상공인연합회 발대식 (41).JPG 2017.4.12. 수원시 소상공인연합회 발대식 (7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