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25
염동식,윤영창,최춘식의원 포천시 농업인 단체협의회간담회가져관련
등록일 : 2016-08-25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1018
첨부파일 -
경기도의회 염동식(새누리당, 평택시3) 부의장은 8월23일 포천시를 방문하여 윤영창(새누리당,포천시2), 최춘식(새누리당,포천시1)의원과 오경완 포천시 농업인단체협의회 연합회장을 비롯한 농민단체 임직원(25명)을 만나서 현장민원 간담회를 가졌다. 이번 간담회는 경기도 의회 후반기 부의장 출마 시 동료의원들의 뒷바라지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공약에 대한 실천의 일환으로 이루어진 것이며 또한 모든 문제의 해결방안은 현장 속에 있다는 평소 염동식 부의장의 도정철학이 반영된 것이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경기북부지역 농촌지역의 애로사항이 중점적으로 다루어졌다. 특히 간담회에 참석한 농업인단체 임원들은 농업분야 예산의 부족으로 인해 농촌지역 특화사업을 추진하는 데 있어서 많은 어려움이 있음을 토로하며 도의회에서 농업분야 예산확보에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특화사업의 추진에 있어 농업기술센터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하면서 이 자리에 같이 참석한 포천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에게 기술개발 등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하였다.
염동식 부의장은 농정예산의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농촌현장방문을 통해 농촌의 어려운 점을 직접 체험하고 이를 경기농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이전글보기
이전글
정기열의장,경기도청 공무원노조 관계자 면담관련
다음글보기
다음글
경기도의회 도덕성 검증위원회 제1차회의개최관련
2016-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