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경기콘텐츠진흥원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서류
1) 가상오피스 지원신청서 [제1호 서식] (날인 후 스캔본 제출)
2) 개인(기업) 정보 제공 및 신용정보조회 동의서 [제2호 서식] (날인 후 스캔본 제출)
3) 사업계획서(가상오피스 지원 평가용) 1부 [제3호 서식] (날인 후 스캔본 제출)
4)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 (2021년 2월 이후 발급 본, 전체이력)
※ 제출명 : 광교가상오피스신청_기업명_대표자명.zip ※ 상기 (1)∼(4) 서류 모두 스캔하여 1개의 압축파일로 제출
제출하신 서류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모집공고 및 서류접수 → 서류 심사 → 결과 발표 → 계약 체결 → 사업자 주소지 등록/변경 → 사업자 등록증 사본 제출
※ 상기 일정은 진흥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심사기준 1) 경영현황(20) : 기업가정신(전문성 등), 보유인프라(인력현황 등) 2) 성장전망(40) : 지속경영(고용, 투명성 등), 수행실적(영업/매출현황 등) 3) 사업계획(40) : 시장성(제품/시장/기술현황 등), 마케팅(생산/판매계획 등) ※ 심사위원 평균 70점 이상 합격, 예비합격자 3순위 까지 선정
협약기간
– 계약체결일 ∼ 2021년 12월 31일 까지
※ 차기년도 사업지속 시 연장가능 (연장평가 심사)
사용대차 비용
– 무상
상기 일정은 내부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원 내용
사업자 등록을 위한 사업장 주소지 지원 및 임대차 계약서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56 광교비즈니스센터 10층 광교클러스터센터 가상오피스
지정 우편함 제공 ※ 일반우편만 수취가능(등기, 택배 등 불가)
유의사항
* 계약체결 시 사용될 동일한 도장 날인 필수 * 신청 시 안내문을 숙지하여 제출이 미비한 서류 및 내용이 없도록 유의 * 선정기업은 임대차계약 체결 전 반드시 제출서류 전체 원본을 직접 제출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