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 의회 지역상담소

전체메뉴

All Menu

2026년 보건소 내과 진료 재개 안내(6.23.부터)

등록일 : 2026-06-17 작성자 : 이숙 조회수 : 40
첨부된 파일 없음

보건소 내과 진료를 아래와 같이 재개하오니 시민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재개 일시 : 2026. 6. 23.(화) ~ 
○ 재개 내용 : 환자 진료, 상담 및 처방전 발행

※ 6.23.(화) ~ 7월 초까지는 내과 진료실 혼잡이 예상되오니, 급하지 않은 진료는 가급적 7월 초 이후 방문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