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17
공간미학(米學) - 경기미술창고 소장품 기획전 : 자연이 머무는 곳
우리는 도시의 빠른 속도와 바쁜 일상 속에서 종종 자연의 아름다움과 평온함을 잊고 살아갑니다.
자연은 우리의 삶에 깊은 휴식과 여유를 제공하며, 예술은 그 자연의 아름다움과 의미를 새롭게 해석하고 표현하는 매개체입니다. 공간미학(米學)의 경기미술창고 소장품 기획전 '자연이 머무는 곳'은 이러한 자연과 예술이 인간에게 주는 긍정적인 영향을 탐구하고, 이를 통해 우리의 삶에 새로운 활력과 감동을 불어넣고자 마련되었습니다. 경기미술창고 소장품 중 자연과 관련된 25점으로 이번 전시를 구성하여 자연의 평온함과 예술이 선사하는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전시가 열리는 '복합문화공간 공간미학(米學)'은 특별한 역사를 지닌 장소입니다. 오래전 운영이 중단되어 방치되었던 농가의 버섯재배사를 리모델링하여 새롭게 탄생한 이 공간은, 평택의 대표적인 지역 자산인 '논과 벼, 쌀'을 주제로 한 전시와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신리 논·밭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이곳에서 관람객들은 평택의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며 그 속에서 예술이 주는 평온함과 감동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전시 개요
○ 전 시 명 : 복합문화공간 공간미학 <경기미술창고 소장품 기획전 : 자연이 머무는 곳>
○ 전시기간 : 2024. 06. 12.(수) ∼ 2024. 07. 12.(금) / 매주 월, 화 휴관
○ 관람시간 : 11:00∼18:00
○ 전시장소 : 복합문화공간 공간미학(평택시 오성면 신2리길 59-18)
○ 관 람 료 : 6,000원(커피 / 음료 이용포함)
○ 관람방식 : 자유 관람으로 예약 없이 입장
2024-0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