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지석환 도의원(더민주, 용인1)은 경기도의회 용인상담소에서 지난 7일(목) 오후 전대리 이장 및 주민 등 2명과 함께 포곡읍 전대리 다목적구장 조성에 관해 면담하고, 지역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면담에 참석한 민원인은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전대리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풋살·족구 겸용 다목적구장을 조성해줄 것을 건의했다.

 

민원인이 요청한 포곡읍 전대리 다목적구장 조성이 추진될 경우 기존 체육공원과 연계한 체육시설 공간 확보 및 지역주민의 건강증진과 주민 소통공간 제공은 물론 화장실 신설 및 편의시설을 정비하여 지역주민들의 이용불편을 해소하고 미관 개선에도 기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아울러, 민원인은 포곡중학교 인근 도로의 통행 위험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교 대책 마련, 지역주민의 통행 불편 개선을 위해 전대리에 인도 확장 등을 요청했다.

 

이에 지석환 도의원은 “지역주민의 건강증진 및 이용불편을 해소할 수 있는 다목적구장이 조성될 수 있도록 적극 추진할 것이며 등하교 및 통행에 불편을 겪고 있는 포곡중학교 학생 및 전대리 지역주민을 위해 안전한 통행로 개선과 확장을 위해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210108 지석환 의원, 포곡읍 전대리 다목적구장 조성 관련 지역주민 면담실시 (1).jpg 210108 지석환 의원, 포곡읍 전대리 다목적구장 조성 관련 지역주민 면담실시 (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