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김판수 의원, 안전행정위원회 최우수위원 선정

등록일 : 2020-06-19 작성자 : 언론홍보과 조회수 : 215

경기도의회 김판수 안전행정부위원장(더민주, 군포4)이 지난 615() 10대 전반기 안전행정위원회 활동을 마무리하며 그동안의 의정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안전행정위원회 최우수위원으로 선정되었다.

 

  최우수위원은 경기도정의 발전을 위한 조례제정, 행정사무감사 등 의정활동에 크게 기여한 의원을 선발하는 것으로 안전행정위원회 운영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김판수 부위원장은 1871일부터 제10대 전반기 안전행정위원회 부위원장으로 임하면서 동료의원들로부터 도민의 안전과 지방자치 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며 위원회를 안정적으로 이끌어온 점을 인정받았다.

 

  특히, ‘경기도청장에 관한 조례개정으로 공무수행 중 사망한 공무원에 대한 예우와 지원을 강화하고,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지급 조례개정을 통해 재난기본소득 지급에서 소외되었던 결혼이주민, 영주체류 자격 취득 외국인들도 정책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사람중심, 민생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다.

  또한, 일선 소방관서와 공유재산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치고 행정사무 감사 시 날카로운 질의로 도정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였다.

 

 

  김판수 부위원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동료 의원들로부터 지난 2년여간 부위원장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것을 인정받은 것 같아 더 뜻깊다앞으로도 도민의 곁에서 소통하며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하겠다 전했다.


200619 김판수 의원, 안전행정위원회 최우수위원 선정.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