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의회 여성의원 및 경기도 여성 간부공무원 간담회가 지난 15일 수원에서 개최되었다.

 

 박옥분 여가교 위원장(수원2, 민주당)이 주관한 이날 간담회는 상호간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긴밀한 협력과 소통 증진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60명의 여성의원과 여성간부가 참석하였다.

 

 또한 송한준 경기도의회 의장과 이화영 평화부지사도 참석하여 축사를 통해 성인지 정책의 중요성과 여성의원과 여성간부 간 원만한 파트너쉽을 강조하였다.

 

 박옥분 위원장은 최근 이화순 행정2부지사가 전국 최초로 여성 행정부지사에 임명되는 등 경기도가 능력이 우수한 여성공무원에 대한 합리적이고 공정한 인사로 타 지자체에 모범을 보이고 있다.” 며 참석한 여성간부 공무원들에게 경기도의 정책 결정에서 집행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여성공직자들이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여 여성이 행복하고 존중받는 경기도를 만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 고 하였다.

또한 금일 간담회가 1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 이어져 지속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밝혔다.


190122 박옥분, 경기도의회 여성의원 및 경기도 여성 간부공무원 간담회 (1).jpg 190122 박옥분, 경기도의회 여성의원 및 경기도 여성 간부공무원 간담회 (2).jpg 190122 박옥분, 경기도의회 여성의원 및 경기도 여성 간부공무원 간담회_(왼쪽부터)손희정 의원, 이화순 부지사, 박옥분 위원.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