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배수문의원,경기언론인 연합회 의정대상 수상관련

등록일 : 2018-12-20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162

 경기도의회 배수문(더불어민주당, 과천) 의원은 1220일 경기언론인 연합회가 주최하는 8회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에서 광역의원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경기언론인연합회에서 매년 공정하고 투명한 의정활동을 펼친 도내 광역의원들과 시·군 기초의원들에게 수여하는 것으로써, 배수문 의원은 도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환경 개선에 대한 공로가 인정되어 선정되었다.

 경기도의회 제8, 9대 도의원을 역임하고 제10대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에서 의정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배수문 의원은 '경기도 스마트농업 육성 조례안'25건의 조례안 및 건의안을 대표발의 하고, 경기도 각종 정책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을 꾸준히 제시하는 등 왕성한 의정활동을 통해 도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공을 세웠다.

 

 특히 도시환경위원회 위원으로서 경기도의 주거정책, 환경·수자원 보전 업무 전반에 걸쳐 단순히 질책과 비판에 그친 것이 아니라, 집행부와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바람직한 정책 대안을 제시하는 건전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배수문 의원은 이 상은 도민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격려의 의미라 생각한다.”앞으로도 도민들의 주거안정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 낮은 자세로 도민과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81220 배수문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수상 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