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에서 보건복지위원회 이영봉 의원(더민주, 의정부2), 박태희 의원(더민주, 양주1), 왕성옥 의원(더민주, 비례)은 지난 19일 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 김홍규 대표 외 1명과 함께 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 현황 보고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는 경기도 사회복지종사자의 복지증진을 통해 경기도민에게 높은 품질의 복지서비스 제공을 운영 방침으로 하고 있으며, 경기도 사회복지종사자의 자산형성을 통한 생활안정 및 처우 개선을 위해 공헌하는 공제회이다.

 

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 김홍규 대표는 20181231일자로 설립 및 운영지원 조례가 폐지됨으로 인한 어려움을 토로하며 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 17천명 회원의 권익보호 공제납부금에 대한 약정이자 예산반영 기존 원안이였던 공제회 직원 경기복지재단으로 고용승계 등을 요구하였다.

이에 이영봉 의원(더민주, 의정부2), 박태희 의원(더민주, 양주1), 왕성옥 의원(더민주, 비례)회원의 피해와 민원 및 분쟁의 발생을 최소화하는 최선의 대안을 연구하고 명확한 근거와 자료를 바탕으로 설득력 있게 제시하길 바란다”. 고 밝혔다.


180920_의정부_이영봉,박태희,왕성옥의원 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 애로 사항 청취1.jpg 180920_의정부_이영봉,박태희,왕성옥의원 경기도사회복지공제회 애로 사항 청취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