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 운영위원회,추석명절맞아 도내 사회복지시설방문 격려

등록일 : 2018-09-20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182


경기도의회 의회운영위원회(위원장 진용복의원)는 추석 명절을 맞아 도내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 하였다.

 

 진용복 의회운영위원장(더불어민주당, 용인)20일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하희의 집(대표자 : 양용미)을 방문하여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로하고 격려하였다.

 

 진용복 위원장은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의지 할 곳 없는 아이들을 위해 봉사하시는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아이들이 훈훈하고 넉넉한 추석 명절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애형 의원(자유한국당, 비례)가난한 이들의 작은 자매회에서 운영하는 수원시 장안구 소재 평화의 모후원(대표자 : 이상옥)을 방문하였으며,

 

 시설 관계자들 격려 후 이번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는 복지시설을 찾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과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꾸준하게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기도의회(의회운영위원회)는 매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위문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올 추석을 맞아 도내 사회복지시설 8개소를 위문 격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