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조광희의원,안양상담소에서 평촌초등학교 체육관 건립 관련

등록일 : 2018-09-19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420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조광희 도의원(더민주, 안양5)19일 오전 9시 안양시 총무경제위원회 정맹숙위원장, 국회의원 이재정 보좌관 송현주, 평촌초등학교운영위원회 이연하 위원장 등 학부모들과 함께 평촌초등학교 체육관 건립을 위한 문제를 논의했다.

 

이날 학부모들은 미세먼지, 황사, 폭염, 혹한 등의 이유로 실외 체육수업 및 스포츠클럽 활동 등 다양한 체육교육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못하고 있으며

 

또한, 학생들의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한 실내체육교육장 및 지역주민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문화 공간운영 등 다목적 활동공간 확보를 위한 체육관 건립에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연하 학교운영위원장은 평촌초등학교에 체육관이 건립돼 학생들이 안정적인 교육활동으로, 심신이 건강한 청소년이 육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체육관건립에 따른 국비, 도비, 시비 예산확보를 위하여 이재정 국회의원, 조광희도의원, 정맹숙시의원은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조광희 도의원은 학부모들의 의견에 공감하며 학생들의 건강한 학교생활과 지역 주민의 문화체육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체육관 건립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최대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80919_조광희 도의원 평촌초등학교 체육관 건립 관련.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