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최춘식의원,포천상담소에서 백운계곡 동장군축제 관계자들과 활성화방안 논의

등록일 : 2018-01-30 작성자 : 언론홍보담당관 조회수 : 639

경기도의회 포천상담소는 최춘식 도의원(자유한국당, 포천1)은 지난 29일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축제 관계자들과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였다.

 

포천시 이동면 도리돌마을 일원에서 행해지는 동장군 축제는 눈썰매와 송어얼음낚시, 얼음성 놀이동산 등 다양한 체험행사로 올해로 14회를 맺은 포천의 겨울철 대표 축제이다.

 

이날 동장군 축제 관계자는 동장군 축제장 주차장 확보와 행사 예산지원이 더 필요하며, 축제장 옆에 흐르는 하천을 축제장과 연결하면 더 큰 행사로 치러질 것 같다.”는 제안을 내놓았다.

 

이에 최춘식 도의원은 포천의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한 동장군 축제가 매년 발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관계자를 격려하였고 축제장이 더욱 활성화 하는데 축제장 옆 하천을 활용하는 방법이 좋은 것 같다. 축제 활성화 방안을 위한 제안들은 김성남 도의원과 시관계자들과 논의해 반영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는 도내 31개 시군에 설치운영(평일 오전10~오후6)하고 있으며, 지역현안을 상담하여 도민 소통 창구의 역할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상담소를 포털에 검색하면 가까운 상담소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최춘식 도의원 프로필.jpg